티스토리 뷰

티웨이항공 이벤트 공유, 단체항공권 10명 예약시 1명은 공짜 !!


티웨이항공은 지난 2월부터 단체항공권 예매시스템 운영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기존 항공권 예매시스템에서는 최대 9명까지 한번에 예약이 가능했었는데, 변경된 시스템으로는 최대 20명까지 예약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가족이나 동호회, 친구들끼리 단체로 여행을 떠나기 좋은 시기를 맞아, 티웨이항공의 편리한 단체 항공권 예매 시스템을 홍보하고 광고하기 위한 이벤트가 있는데요, 다름아닌 '더 모아 랏 !' 행사입니다. 


[사진출처 : 티웨이항공 홈페이지]


[참여방법]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에서 ‘단체 항공권 예매’를 선택한 뒤, 원하는 여정을 검색하고 탑승자 명단을 입력, 예약 신청을 마칩니다. 예약신청 접수가 완료되면 예약 가능 여부가 SMS나 이메일을 통해 회신이 오게 되는데, 예약이 컨펌된 이후에 결제를 하면 됩니다.



행사 내용을 자세히 보니, 모든 구간에 10명이상 예약하면 1명이 공짜가 아니네요. 그리고 100% 공짜는 없습니다. 항공권료만 공짜이고 tax와 유류할증료가 있다면 지불해야합니다. (모든 항공사가 그런 것 같네요)


일단,  행사에 포함되지 않는 구간은 대구/오사카 왕복편(TW311/TW312), Codeshare항공편, 국내선 중에서는 김포/대구/무안에서 제주로 가는 항공편입니다. (뭐.. 이거.. 알짜 노선은 다 제외된다는 느낌이네요 ㅠㅠ)



여기서 행사가 끝났으면 많이 섭섭할 뻔 했는데, 후속타가 있네요. 이벤트 기간 중에 단체항공권을 예약한 모든 단체 고객에게 2인당 1장 꼴로 '부가서비스 번들 쿠폰'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부가서비스를 최대 5만원 할인 받을 수 있다네요.





그리고 단체항공권을 구매하지 않더라도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는 메인행사인 '더모아랏' 행사를 개인SNS계정에 공유하고 티웨이항공 홈페이지 행사안내 페이지 하단에 댓글을 남기면 추천을 통해 제주도 왕복 항공권을 준다고 하네요.


[사진출처 : 티웨이항공 홈페이지]


혹시라도 티웨이항공으로 단체여행을 계획하신다면, 따로따로 예약하지 말고, 한사람이 한방에 !! 단체예약하고 이벤트에 참여해보세요~~ 더모아랏 이벤트 운영기간은 어제 시작했구요 다음주 월요일 4월16일까지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