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진에어 창립 및 취항 10주년 기념 릴레이 이벤트 정보 나눕니다


올해로 창립·취항 10주년을 맞은 진에어가 10주년 기념 사연 공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지난 20일에 보도자료를 냈습니다. 진에어는 2008년 1월 23일에 설립되어, 같은 해 7월 17일에 김포와 제주를 오가는 노선을 시작으로 첫 취항했습니다. 


진에어 승무원 유니폼이 기존의 정형화된 항공사 유니폼을 벗어나 진(청바지)를 입는 파격적인 행보를 보여서 관심을 끌었던 기억이 납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진에어 페이스북 내 10주년 이벤트 게시글을 통해 입사 10주년, 전역 10주년, 졸업 10주년, 결혼 10주년 등 자신만의 10주년 이야기를 작성 후 4월 2일까지 제출하면 됩니다. 총 10명의 당첨자에게는 인천, 부산~기타큐슈 노선 무료 왕복 항공권(1인1매)이 제공된다고 합니다. 


다른 경품이 그러하듯 100% 공짜는 아니구요 유료할증료와 공항세 등의 세금은 당첨자 부담이고 타인양도와 재판매는 불가한 조건입니다.





진에어는 창립·취항 10주년 맞이 기념 엠블럼도 공개했습니다. 10주년 엠블럼은 진에어의 CI 색상을 활용하여, 항공기 창문을 통해 바라보는 하늘 이미지를 이용해 10주년을 상징하는 심벌마크를 완성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하늘 높이 비상하는 항공기 이미지를 배치해 지난 10년 동안의 성과를 바탕으로 새로운 10년을 향한 도약 의지를 상징적으로 표현했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10주년 엠블럼은 홈페이지, 기내 소식지, 판촉물, 기내 용품 등에 적극 적용해 국내외 이용 고객들에게 창립·취항 10주년을 적극 알릴 계획이라고 합니다.


 



진에어 측은 지난 10년간 많은 변화와 도전을 통해 국내 저비용항공업계를 대표하는 항공사로 성장해 왔다며 앞으로도 국내 대표 저비용항공사로서 자부심을 이어가고 철저한 안전 운항 정책을 바탕으로 고객과 함께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습니다.


10주년 행사라 총 10명에게 당첨 기회를 주는 것 같네요. 우리나라 항공사 중에 제일 오래된 대한항공은 내년에 창립 50주년이라고 하는데, 창립기념 이벤트 때 50명에게 해외항공권 주는 이벤트를 할려나요^^ 





이번 진에어 창립기념 이벤트 담청자 10명은 너무 규모가 작은 듯하네요.. 해외항공권 10명, 국내항공권 10명 이정도가 적당한 것 같은데, 제가 너무 공짜를 밝히는 건가요ㅋㅋ


항공사 많이 생겨서 서로 경쟁하면서 비행기 값도 내려가고, 서비스 경쟁도 하고, 이벤트도 많이 하고, 여러가지로 소비자에게는 혜택이 돌아가는 듯 하네요. 하지만 더 중요한 안전에 대해서는 가끔 언론에서 지적하던데, 안전에 대해서 서로 경쟁도 많이 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