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어서울 국내최초 연간항공권 민트패스 상품 출시 소식 전합니다.


에어서울(Air Seoul)이 연회비를 내면 연중 에어서울 항공권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민트패스'(Mint Pass)를 출시했다고 3월 21일 밝혔습니다.


민트패스(Mint Pass)는 에어서울 취항 노선을 연간 회원권 형식으로 이용하는 여행 패스로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시도하는 거네요. 우선 일본 노선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민트패스J'를 어제 오전 9시부터 선착순 판매했다고 합니다. 벌써 하루가 지나서 다 팔렸을까요?



[사진출처 : 에어서울]


 

민트패스J는 에어서울이 단독 운항하고 있는 일본 7개 노선 중 원하는 노선수에 따라 3가지 패스로 나눠집니다. 안타깝게도 여행을 많이가는 도쿄나 오사카, 후쿠오카는 없네요.


1년 동안 3개 도시를 여행할 수있는 민트패스 제이원(Mint Pass J1)은 60만원, 5개 도시를 여행할 수 있는 민트패스 제이투(Mint Pass J2)는 100만원, 7개 도시용 민트패스 J3는 140만원으로 기본 가격이 책정되었지만, J1은 29만9천원, J2는 39만9천원, J3는 49만9천원으로 할인 판매를 한다고 합니다.





출시 기념으로 선착순 1000명에게는 추가로 10만원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그러니까 J1은 19만9천원, J2는 29만9천원, J3는 39만9천원이 되는군요.


민트패스 구입은 에어서울 홈페이지에서 신청 양식을 다운로드 받은 후에, 내용을 작성하여 전용 이메일(mintpass@flyairseoul.com)로 구매 신청을 하면 됩니다. 





탑승 기간은 5월1일부터 2019년 4월30일까지입니다. 패스 구입후에 여행일정 잡히면, 전용 이메일을 통해서 예약을 하면 된다고 하네요. 항공권 발권 시 유류할증료과 제세공과금은 추가로 지불해야 합니다.


그리고 중요한 점!!  탑승 가능 요일 및 일부 탑승 제한이 있을 수 있으니까, 구입을 고려하시는 분은 반드시 어서울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는 것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