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한항공이 2년 이상의 경력 객실승무원 100명 모집한다고 공고했답니다. 우수 여성 인력에게 경력 단절 없이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방안의 일환이라고 하네요




지원서 접수는 5월11일 오후 6시에 마감한다고 하구요, 대한항공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지원하면 된다고 합니다. 영어 구술성적 우수자와 무술유단자는 채용 전형에서 우대한다고 하네요. 무술 유단자 우대는 재미있는 부분이네요. 기내 갑질 승객에 대한 강력한 대응의 의미인가요?? ㅋㅋ





5월17일에 서류전형 합격자를 발표하고, 1차 면접 및 영어 구술 테스트, 체력 및 수영 테스트를 거쳐, 2차 면접과 건강검진 순으로 진행된다고 합니다.


대한항공의 올해 객실승무원 채용 계획은 총 600명으로 연초에 200명, 경력직 100명으로 상반기를 마무리하고 하반기에 나머지 300명을 채용할 모양입니다.




최근에 물벼락 갑질에서부터 시작해서 여러가지로 시끄러운데, 채용관련 업무는 이상없이 잘 진행될지 모르겠네요. 객실승무원이 부족하다는 이야기가 많이 나오던데, 필수 인원을 뽑는 거라.. 예정된 스케줄로 진행될 것 같기도 합니다.


객실승무원에 관심 있으신 분은 참고하세요. 대한항공이 시끄럽기는 해도... 혹시 압니까.. 이번 사건으로 근무조건과 환경이 더 좋아질지도 모르잖아요. ^^


이상 대한항공 객실승무원 경력직 채용 소식 전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