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와이언항공] 하와이 공짜 여행 이벤트! 항공권과 숙박권, 푸드&와인 축제 입장권까지!!


하와이언항공이 10월에 하와이에서 열리는 '하와이 푸드 & 와인 페스티벌'을 기념하여 여행상품권과 정창욱 셰프와의 만남을 건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사진출처 : 하와이언항공 페이스북 페이지]



하와이 푸드 & 와인 페스티벌은 2011년부터 매년 열리는 행사로 유명 요리사와 와인 제조사, 바텐더들이 참여하는데요, 올해는 10월6일부터 28일까지 오아후와 마우이, 빅아일랜드에서 열린다고 합니다.





하와이언 항공은 '하와이 푸드 & 와인 페스티벌'의 공식 스폰서로 참여하여 기내식 개발에 참여한 20여명의 세계적인 요리사들의 음식을 내놓는다고 합니다. 이 중에는 2016년부터 하와이언항공 기내식에 편수쌈을 선보인 정창욱 셰프도 참석한다고 합니다.






하와이언항공은 페이스북 이벤트를 통해 1명을 선정하여 하와이 왕복 항공권 2매를 비롯하여 프린스 와이키키 호텔 4박 숙박권, 하와이 푸드&와인 페스티벌 입장권 2매를 경품으로 쏜다고 합니다.


하와이언 항공의 페이스북 이벤트 참여방법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방문하여 '좋아요'를 누른 후에 '빈칸 채우기' 퀴즈의 정답을 작성하여 되는데요, 문제는 위에 있는 사진처럼 정말 쉽답니다. 응모는 9월16일까지이고, 당첨자는 9월19일에 발표한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