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어서울에서 엄청난 이벤트를 열었습니다. 국내 항공사로는 최초인 것 같은데요, 1년 무제한 탑승권을 걸고 민트원정대 1기를 모집한다고 합니다.




예전에 '민트패스'라고 연간 항공권 상품을 출시하더니, 이번에는 민트원정대네요. '민트' 시리즈네요 ㅋㅋ





이벤트 내용을 요약하자면, 본인의 블로그에 에어서울 강점을 홍보하고 일본 탐험 기획안을 포스팅하는 서류전형이 있고, 당첨되면 일본 공짜 항공권으로 여행하고 난 다음 다시 후기를 포스팅합니다.


 2차 합격하면 동남아 공짜 항공권으로 여행하고 후기 포스팅합니다. 최종 합격자 3명에게는 1년간 에어서울을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항공권을 준다네요.





[지원자격]

지원자격은 대한민국 국민이라네요. 아마도 외국 국적자는 안되나 봅니다. 그리고 블로그 포스팅을 해야하니까, 결국에는 개인 블로그가 있는 우리나라 국민이 맞겠네요.


[선발인원]

1차 일본은 50명이고, 그 중에서 10명이 살아남아 2차로 동남아를 여행하게 되고, 최종 3명을 베스트 민트원정대 인원으로 선발한다고 하네요.


[지원방법]



1년 무제한 항공권 !!!  어느 항공사에서 건 경품보다 괜찮은 것 같은데, 단순 추첨이 아니라 쉽지않은 도전이 될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