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해외여행 공짜 찬스 !!!  괌 PIC '리틀 키즈클럽' 체험 가족 모집 이벤트 진행 !!!


왕복 항공권부터 호텔 숙박, 식사까지 무료로 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고 해서 공유해 봅니다. 




 이벤트 주체

PIC 괌  (Pacific Islands Club Guam)


 지원 자격

리틀키즈클럽 체험이 목적이기 때문에 만 1세에서 3세이하의 영유아 자녀를 동반한 가족만 지원가능하다고 합니다. 당연히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하고, SNS와 블로그를 통해 PIC 괌을 소개해 줄 수 있는 엄마/아빠만 가능하다고 하네요.




 지원 방법

PIC 괌 네이버 블로그를 방문해서 이벤트 페이지를 스크랩한 다음, 지원서를 담당자에게 이메일로 전송하면 됩니다. 지원서는 PIC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구요, 담당자 이메일도 이벤트 페이지에 있는 링크를 클릭해서 보내면 됩니다. 


여행 일정

출도착 기준으로 하면, 6월1일(금) 저녁부터 6월5일(화) 새벽까지 입니다.





 기타 사항

PIC 숙박과 전 일정 식사는 제공되나, 항공권의 경우에는 당첨자 본인꺼만 제공된다고 하네요. 그러니까 100% 공짜는 아니고, 함께 여행할 가족들의 항공권은 개인부담으로 준비해야하는 군요. 이왕 하는 김에 전원 공짜로 했음 좋았을텐데.. 좀 아쉽네요.



딸아이가 훌쩍 커버려서.. 저는 지원할 수가 없네요. ㅠㅠ  넘 아쉽네요. 괌 여행을 다녀와봤는데, 비행시간도 그리 길지 않고, PIC가 워낙 리조트 안 시설이 편리하게 되어 있어서 영유아 동반여행지로 강추해요~~ 자세한 사항은 PIC 홈페이지나 PIC 네이버 블로그를 참고하세요~~


지금까지 해외여행 공짜 찬스 !!  괌 PIC 체험 가족 모집 이벤트 소식 전해드렸습니다.~~